1. 견적의뢰
-총 인원수
-이스탄불 인/아웃날짜와 도착공항
-원하시는 숙박타입 (호스텔 혹은 호텔의 성급)
-원하시는 교통수단 (야간버스, 비행기 등)
-여행 가고 싶은 지역들
-원하시는 기타 투어들
-연락처
위의 사항들을 작성하셔서 메일로 보내주십시오.
아래의 메일 보내기 양식을 이용하시거나,
개인 메일계정을 이용하셔서 의 주소로 보내주십시오.
2. 예약진행
2-1. 견적 의뢰를 받은 헬로터키의 투어 컨설턴트가 48시간 내로 추천 여행 일정, 포함내역들, 예산비용을 산출하여 보내드립니다.
2-2. 의뢰받으신 견적대로 예약 진행을 시작하고 싶으시다면 영문성함과 여권번호가 적힌 여권의 정보면을 사진찍거나 스캔하셔서 답메일로 보내주십시오. 일정에 참가하실 모든 분들의 여권정보가 필요합니다.
호텔예약, 국내선 비행기, 버스, 투어예약, 픽업/송영 서비스 등에 필요한 부분입니다.
헬로터키의
간편한
3 STEP
온라인 예약과정
ONE
견적의뢰
TWO
예약진행
THREE
결제진행
CONFIRM
예약완료!!
3. 결제진행
3-1. 확약을 위한 요금과 입금하실 계좌정보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. 유로로 산출된 견적 확정비용은 입금 요청 메일이 보내지는 날짜의 환율에 따라 원화로 환산되어 청구 될 것입니다. 송금 하여주시고 성함과 입금 날짜를 확인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 터키 계좌로 입금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유로, 달러, 리라 (터키화폐)로 입금 가능하십니다. 송금하시는 분의 성함과 여행하실 분(여권소유주)의 성함이 다르실 경우 확인메일 보내실 때 해당사항을 따로 적어서 보내주십시오.
3-2. 입금정보 확인 후 모든 일정의 컨펌이 진행됩니다.
컨펌이 확정된 후 자세한 세부 일정표와 바우쳐, 티켓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.
이 후에도 일정과 관련된 문의사항이나 요청사항들은 이메일, 전화, 메신저 채팅 등으로 실시간 접수 가능합니다.
헬로터키의 환불 정책
15일전 10일 전 5일 전 이후
100% 50% 30% 환불불가
*개시일 기준.
*항공권과 버스는 예약 후 환불이 불가합니다.
**천재지변/기상악화로 인해 취소되는 투어와 일정은 날짜와 상관없이 100% 환불.
